본문 바로가기
깨알정보

애드센스 신청 해결법 /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by 토란알 2020. 3. 13.
반응형

 

자. 당신은 드디어 애드센스를 달 수 있는 조건을 만족하여 애드센스를 신청했다. 그런데 애드센스 위에 겁나는 warning 으로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항목을 발견하게 되어 구글을 서칭 중에 나의 글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거의 처음에는 이걸 보고 ! 아 내가 드디 애드센스가 원하는 요건을 모두 충족해서 애드센스를 받을 수 있구나 하는 부푼 꿈에 사로잡혀 하라는 대로 애드센스를 신청했는데, 이렇게 청천벽력같은 이야기라니. 

 

 

나도 처음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라는 항목을 보고서 내가 주소를 잘못 입력한건가? 하는 그런 두려움에 사로잡혀 이것저것 눌러보고, 질문해보고, 긁어서 복사해 구글 창에 검색해 보고는 할 텐데, 

 

 

결론은, 당신이 이미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할 때에 주소를 입력해 놓았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이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이라는 말은 영어를 해석했을 때 나타나는 그런 어감적인 오류로

"애드센스를 발송했는데 애드센스 넘버를 입력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이다." 라는 말과 같다고 보면 된다.

아래에는 이렇게 할일이라는 항목으로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주소를 확인하라는 말이 아닌, 

그냥 주소 입력이 완료되었고, 애드센스를 배송되고 있다 라는 말로 보면 될 것이다. 

 

 

그래서 아래에는 내가 처음으로 받은 구글 애드센스!

 

 

휴 요즘같은 세상에 이렇게 우편으로 애드센스를 지급 받고, 이걸 입력하는 시스템이라니!

그냥 이메일로 띳~ 하고 인증하고 난 다음에 바로 되면 좋을텐데 

그래도 구글이 하는 일에는 이유가 있겠지? 하고 생각이 든다

 

 

 

평소에 잘 보지 않는 우편함임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우편함을 보니 애드센스가 어느날 꽂혀 있었는데

이렇게 계정 관련 중요 자ㅓㅇ보 동봉이라는 말과 함께 아주 얇은 에이포 1장짜리를 접어놓은 엽서같은 팔랑팔랑 종이가 온다

 

 

 

양쪽의 모서리 및 위아래 모서리를 제거하면 구글 애드센스 넘버가 보이는데, 양쪽을 모두 찢을 필요는 없고 그냥 위쪽 한쪽 모서리만 찢어 주어도 이렇게 무리 없이 넘버를 볼 수 있는 구조이다. 

 

 

 

그리고 난 다음에 구글애드센스에 들어가 로그인 - 그리고 설정 아이콘을 눌러 계정정보에 들어가 애드센스를 입력하면 끝!

 

 

개인적으로는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난 다음에 2주? 안에는 도착을 한 것 같다. 구글 애드센스를 받는 일정이 사람마다 너무 천차만별이라서 기대를 안하고 있었더니 생각보다 빨리왔네? 라는 늒미을 받았던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를 받았으니 이제 열심히 글을 쓰거나 영상을 올려 수익금을 얻어 부업아닌 부업으로 나아가도록 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