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알정보

(무료)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스터디플래너 양식, 체크리스트 다운로드

by 토란알 2020. 8. 11.
반응형

굿노트 속지

키키 오늘은 제가 쓰려고 만든 굿노트 다이어리를 무료로 배포하는 시간을 갖겠어요~ ㅋㅋ 아이패드를 사긴 했지만 영 판 ~ 어떻게 쓰는건지 잘 모르는 채로 이렇게 근 3개월이 흘렀네요 ㅋㅋ 이제는 좀 돈이 아까워서라도 본격적으로 사용을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다이어리를 쓰고자 굿노트 속지를 만들었습니다? 그것도 방금 따끈따끈하게 만들었습니다.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무료 배포

속지를 사용하면 저는 가로형도 좋고세로형도 좋고 그냥 골라서 사용하기 위해서 이렇게 아래에 가로형과 세로형을 모두 사용해서 만들어 보았어요. 만약에 여러분들도 심플한 느낌의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다운로드가 필요하시다면 가장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경로로 다운받아서 굿노트에 입혀서 사용하시길 바래요!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가로 / 세로 버전 위클리

저는 특히나 심플한 디자인이 좋아서 일단 이렇게 얇은 느낌으로 위클리를 먼저 만들어 봤어요 ㅋㅋ 그냥 좀 일하는 시간에 만든 거라서 허접하긴한데 가장 심플한게가장 이쁘다는 저만 법칙대로 만들었는데 앞으로 잘 쓸 것 같은 느낌이네요 여러분들도 굿노트에 사용할 심플한 위클리 속지가 필요하다면 다운받아서 혹은 저장해서 불러오기를 해서 사용하길 바래요!

 

굿노트 체크리스트 속지 서식 무료 양식

굿노트 속지를 다운받으려면 사파리로 들어가야 하는데 저는 그냥 컴터에서 아이패드로 에어드랍을 해서 보냈는데.. 여러분의 역량대로 열심히 다운받아 사용하시기 바래요 ㅋㅋ 아이패드 3개월 썻는데. 아직 듀얼 창 띄우는 정확한 방법도 모르겠고.. 그냥.. 예쁜 노트 들고다니는 느낌으로 굿노트와 프로크리에이트만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아이패드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굿노트 속지 다이어리 양식, 위클리 먼슬리는 다음에

ㅌㅌ굿노트 속지 다이어리 양식으로는 색상별로 이렇게 만들어 보았는데요, 전반적으로 줄은 얇게 그리고  글자 색상과 체크리스트 박스 색상은 통일했어요.. 음. 그러고 보니 투두 리스트랑 뭔가 다르게 햇었엉 배경에 모눈을 깔았어도 이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악필이라 다음번 만들 때에는 줄을긋거나 모눈을 만들어서 넣어야겟네요.. 여러분들도 다음에 모눈  굿노트 속지 필요하면 또 놀러오셔요..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스터디 플래너로 사용하기 좋은 무료 배포

 

음 뭔가 저의 블로그 주소같은걸 박을까? 하긴 했는데 에이 그냥 무료 배포 하는 김에 통크게 아무것도 안박고 그냥 사용할 수 잇는 진짜 기본 양식으로 이렇게 올립니당... 헤헷 잘했죠? 잘햇다 생각하면, 그리고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광고한번 눌러주고 가쎄여~~~ ㅋㅋㅋㅋㅋ

심플한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추천 무료 다운로드

그리고 가장 심플한 디자인의 굿노트 다이어리까지, 저는 가로형을 많이 사용할 것 같은데 샘플 만들어 본다고 세로현도 사용해 보니 나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들도 입맛대로 골라서 사용하시길 바라고 굿노트 속지가 인기가 좋으면 앞으로도 자주 찾아오록 할게요! 먼저 다음에는 위클리말고 먼슬리로 한번 찾아오도록 할게요! 다들 건강하고 힘찬 화요일되세용! 뿅!

 

굿노트 속지(위클리).pdf
0.10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