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이슈

임영웅 40억 이슈 총정리!( 행사비, 광고비, 흉터, 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갤러리, 대학교, 굿즈, 노래모음, 팬카페, 미스터트롯, 커피 광고 이슈)

by 토란알 2020. 7. 19.
반응형

 

요즘의 대세는 바로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미스터트롯으로 얼굴을 크게 알리고 난 후에 트로트계의 아이돌이 된 임영웅, 저희 어머니도 평소에 10시만 되면 주무더니 미스터 트롯을 하는 날은 무려 12시가 넘어서 주무시더라구요.. ㅋㅋㅋㅋ 대박이죠?

 

 

그래서 하여간 어머니나 어머니 또래의 분들께 너무너무 인기가 많은 트로트계의 아이돌, 이름처럼 영웅이 된 임영웅씨의 40억 이슈에서부터 행사비, 광고비, 얼굴의 나이키 흉터, 그리고 아버지가 돌아가신 이유, 갤러리, 대학교 , 굿즈, 노래등까지 한꺼번에 모두 총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1. 임영웅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닉네임, 대학교)

구해줘홈즈에 출연한 임영웅 그리고 김희재 

 

임영웅은 1991년 6월 16일생입니다. 경기도 포천에서 태어났고 키는 182cm로 길쭉하니 늘씬늘씬하면서 옷 테가 잘 받는 그런 라인의 몸이더라구요. 몸무게는 67kg이라고 되어있는데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들을 보니 확실히 정장을 입은 모습은 물론, 이렇게 캐쥬얼을 입은 모습도 꽤나 옷발이 잘 받는다는 생각이 드는 그런 몸이었어요, 그리고 임영웅의 대학교 정보로는 경북대학교를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학에서 실용음악을 전공해서 발라드 가수를 처음에 꿈꿨다고 해요. 포천의 한 가요제에서트로트를 불렀더니 인기가 많아져서 트로트로 진로를 바꿨다고 하는 일화도 있죠

 

 

미스터트롯에 처음으로 등장했을 때의 닉네임은 포천 찍고 온 여심 스틸러였는데요, 이제는 포천은 물론 우리나라 전국의 여심을 스틸하는 유명인이 되었다죠! 전국노래자랑에 나와 최우수상을 수상한 덕분에 진로가 엄청나게 바뀌게 된 것 같아요!

 

 

2. 임영웅 어머니 미용실,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미스터트롯 임영웅 어머니 : 미용실 코로나 재개 

임영웅의 어머니는 현재 포천에서 미용실을 운영중이시며 아들의 뒷바라지를 하며 열심히 키워오신 것 같아요. 임영웅씨의 아버지는 영웅씨가 5살이 되던 해에 불의의 사고로 하늘나라로 가셨다고 하네요. 다섯살이면 정말로 기억이 얼마 안 남아있을 것 같은데 어렵게 커 온 것 같아 마음이 조금은 더 아프네요. 이름은 영웅이 되라는 이름으로 아버지께서 지어주셨다는데, 정말로 잘 지은 이름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임영웅의 어머니는 아들이 돈을 많이 버는데도 불구하고 운영하고 계신 미용실을 앞으로도 계속 운영을 하기로 하셨다고 해요. 코로나 사태며 임영웅씨의 팬이나 유튜버들이 많이 찾아와 가게 운영에 어려움을 겪어 휴업을 하고 계시지만, 가게를 꾸준히 유지하기로 한 행보가 눈에 띄네요

 

3. 임영웅 행사비, 광고비 

임영웅 행사비 광고비 : 한국전쟁 70주년 추모콘서트, 합천 해인사에서 
임영웅 광고 :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광고 촬영현장

 

수트, 정장을 빼 입은 임영웅씨의 모습이 너무너무 뭇지죠 이렇게 조명이 있는 것을 보니 광고를 찍는 것 그리고 오른쪽은 행사를 가서 찍은 사진이라고 해요. 임영웅씨의 광고 수입이 최소 40억이상이라는 것이 기사화되자 많은 분들이 관심이 보엿는데요. 임영웅님은 1년기준으로 해서 3~4억정도의, 정말로 억 소리나는 출연료를 받는 것을로 알려져 있고 이미 광고계에서는 많은 러브콜을 받은 톱스타가 되었다고 해요

 

 

현재 몸값만해도 3~4억으로 책정되어있고, 현재 10개 이상의 광고를 찍었으니 최소 40억을 벌었다는 이야기, 그리고 행사비로는 트로트계의 여왕인 송가인씨를 따라잡아 최소 2000만원을 호가한다고 알려졌습니다. 

 

 

거의 모든 트로트 가수들을 통틀어 정말로 높은 몸값의 행사비라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죠! 너무너무 부럽네요. 요즘에는 코로나때문에 행사를 잘 가지는 않고 TV 방송을 많이 찍으시는 것 같은데, 그래도 TV에서 만나는 임영웅 씨의 모습이 반갑기도 하고, 더 잘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더 들기도 하네요

 

 

4. 임영웅 얼굴 흉터, 사고, 나이키 모양 

임영웅 얼굴 흉터 생긴 이유? 나이키 모양 

 

임영웅씨가 웃을 때 보이던 흉터, 다들 인지하고 계신가요? 특히나 미스터 트롯 영상에서서는 워낙에 화질이 좋다보니웃을 때 보이는 흉터가 더욱 부각되기도 했는데요, 얼굴에 있는 커다란 모양의 흉터는 담장에 꽂힌 유리에 찔려서 생긴 흉터라고 해요 무려 30바늘이나 꿰메야 하는 커다란 사고였는데, 어릴 때 생긴 흉터라 성인이 되어서자라날 때 더욱 크게 보이게 된 것 같아요!

 

 

임영웅 어린 시절, 개구장이였던 임영웅과 얼굴의 흉터 원인 알아보기

 

특히나 수술을 할 때에 신경이 죽을 수 잇다고, 의사가 말한 것으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신경은 피해 살아났고, 웃을 수 있게 되었지만 흉터는 이렇게 얼굴에 크게 남게 되었다고 해요. 특히나 어머니께서 엄청 슬퍼하셨는데, 어머니에게 흉터를 보면서 나이키 로고같지 않냐고 이야기하며 어머니를 오히려 웃게 만들었다고 해서 임영웅씨의 성격과 면모가 돋보이더라구요

 

 

특히나 요 흉터는 얼굴의 콤플렉스엿는데 미스터트롯 방송을 통해서 컴플렉스를 극복하게 되었다고 해요! 방송에 나올 때에는 주로 화장을 하고 나와서 더욱 옅어보이는데 흉터는 안타깝지만 마음이 너무 예쁜 어린이였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5. 임영웅 커피 광고 바리스타룰스, 그맛을말해봐 챌린지, 경품, 굿즈 상품, 팬미팅

임영웅 커피 광고 : 바리스타 룰스, 편의점 커피 경품이 어마어마해 
임영웅이 선택한 그 맛, 바리스타룰스, 매일유업의 희대의 역작, 팬미팅 이벤트까지 경품 보기

 

최근에는 임영웅이 모델로 광고를 한 바리스타룰스 커피가 엄청나게 유명해졌잖아요,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잇는 바리스타룰즈가 급기야는 품절이 되는 사태까지 있엇던 임영웅의 위력! 임영웅이 선택한 그 맛의 커피는 바로 바리스타룰스였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는 것은 물론 이벤트까지 참여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그맛 챌린지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경품들을 누리시기 바래요!

 

임영웅 커피 광고 챌린지의 경품은

1. 임영웅 1:1 랜선 팬미팅 참여기회 총 10명

2. 임영웅 굿즈 (텀블러, 손풍기, 리유저블컵, 그립톡, 포토카드&키링세트 중 1종) 총 1050명

3. 바리스타룰스 모바일 교환권 500명 이라고 해요!

 

필수 해시태그는 #바리스타룰스 #그맛을말해봐 챌린지 입니다!

 

 

6. 임영웅 팬카페: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영웅사랑 / 임영웅 마이너 갤러리 디씨인사이드 

임영웅 팬카페,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 영웅사랑

 

제가 찾아본 바로는 미스터트롯 임영웅 공식 팬클럽은 다음의 영웅시대가 있고, 네이버에서는 영웅사랑이 잇더라구요. 규모의 경우에는 다음 공식 팬카페인 영웅시대가 더 크고, 네이버 순수 팬카페인 영웅사랑도 유명하더라구요! 각 팬카페에서 성금모금 및 기부 등을 행하고 있어서 두 카페 모두 쟁쟁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임영웅 갤러리는 디씨인사이드의 임영웅 마이너 갤러리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잇습니다. 임영웅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에서부터 다양한 캡쳐 짤가지 볼 수 있는 갤러리라 더욱 마음에 드네요!

 

 

7. 임영웅 여자친구

 

 

이영웅은 밥블레스유에 나와서 박나래의 여자친구가 있냐는 이야기에 여자친구는 여러분이라는 이야기를 남기기도 했구요, 뽕숭아 학당 TV에서는 나와서 아마도 전 여자친구에게 꽃다발을 줬다는 이야기를 남기기도 했던 폭탄 발언이 있기도 했죠 ㅋㅋ

 

 

이제 본격적으로활동을 하시는 임영웅씨는 아마도 연애를 하는 사람이 없다고 하셧으니 당분간은 여자친구보다는 활동에 더 집중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미스터트롯 임영웅 40억 광고

 

예전에는 아버지어머니와 함께 듣던 노래가 아모르파티,백세인생들의 노래엿다면 요즘에는 단연 송가인씨나 임영웅씨의 노래를 듣게 된 요즘, 역경을 겪고 많은 사랑을 받는 임영웅씨의 모습!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을 TV에서, 매체를 통해서 보면 좋겠어요! 이상 임영웅씨의 40억 이슈에서부터 행사비, 예상 광고비, 흉터, 여자친구, 어머니 미용실,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갤러리, 대학교, 굿즈, 팬카페, 커피광고 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의 좋은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