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이슈

송가인 한번 뜨면 3500? (본명, 나이, 키, 팬카페, 콘서트, 얼굴, 성형, 출연료, 미스트롯, 오빠, 악인전, 나는나비, 어머니, 달팽이크림, 인스타)

by 토란알 2020. 7. 21.
반응형

 

저는 트로트를 무척이나 좋아하는데요, 요즘에는 트로트를 부르는 연령대가 미스터트롯의 임영웅씨를 비롯해서 미스트롯의 송가인씨까지 굉장히 낮고 젊은데 한이 잔뜩 서린 그런 목소리까지 겸비한 팔방미인 트로트 아이돌들의 시대가 온 것 같아서 굉장히 좋네요. 덕분에 저도 어머니 아버지와 함게 같은 노래를 듣게 되는 요즘! 여러분들께 송가인의 모든 것 ! 한번 뜨면 3500? 진짜인지 그리고 나이, 키, 얼굴, 성형, 출연료, 미스트롯 콘서트, 오빠, 어머니, 악인전, 인스타그램, 팬카페 그리고 이번에 윤도현의 나는나비를 부른 이슈까지 총정리 해 드릴게요!

 

 

너무너무 이쁘고 매력있는 송가인씨의 모든 것 ! 알려드릴게요!

 

 

1. 송가인 프로필 - 나이, 키, 학교, 판소리 배운 시기, 본명

내일은 미스트롯 송가인, 올해 나이 및 키, 학교, 전공

 

가수 겸 방송인인 송가인씨는 내일은 미스트롯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말로 많은 어머님, 아버님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현재까지 트로트 가수 중에서 출연료 1위라는 자리를 당당하게 지키고 있으셔서 그 인기를 더욱 확실하게 느낄 수 있어요!

 

 

송가인씨는 중2, 한국나이로 15살때부터 판소리를 공부하기 시작하고 중앙대학교 국악대 음악극과를 다녀 학사 학위를 취득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모르는데, 송가인의 본명은 '조은심' 입니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ㅎㅎ 송가인이라는 이름이 흔할 것 같은데 가명으로 쓰고 있는 게 조금은 신기하기도 하네요. 송가인은 노래 가 그리고 사람인을 써서 송가인으로 이름을 지었는데 말 그대로 노래를 하는 사람이라는 뜻이라죠. 그리고 송가인씨의 나이는 올해 34살로 1986년 12월 26일생이예요! 얼굴은 더 어려보이는데 34살이라니! 하나도 믿기지 않네요

 

 

원래 2008년의 진도민요 경창대회에서 상을 받고, 정부 주관의 국악대회에서도 2년연속 문화관광부 장관상을 받기도 했다고 해요! 이것만 들어도 엄청난 실력자라는 점이 눈에 띄죠?

 

송가인 키, 153cm 귀여운 체구의 트로트 여왕

 

그리고 송가인씨는 의의로 키가 굉장히 작은데요, 프로필에선 153cm로 되어있는데, 아마도 프로필보다는 조금 더 작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방송에 나왔을대 화면에 담겼을 때는 몰랐는데 생각보다 키가 작아 요정같은 느낌이 많이 들 것 같아요! 실물로 보고 노래도 듣고싶어요! 

 

153이라고 하면 박나래씨와 별로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박나래씨는 특히나 나혼자산다에 나와서 한혜진씨와의 키차이로 굉장히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가인씨와 박나래씨와의 예능에서의 조합도 기대되네요!

 

 

 

2. 송가인 팬카페, 인스타그램 계정, 송가인 공식 팬카페 어게인 AGAIN

송가인 팬카페 네이버 송가인공식팬카페 어게인

 

송가인씨의 팬카페는  이미 유명하죠! 송가인씨의 팬이라면 다들 팬카페에서 활동을 많이 하잖아요! 네이버 카페검색에서 송가인 팬카페가 나오는데요, 송가인이라는 이름이 songgain 이라고 표시가 되어서 팬분들을 부르는 호칭이 바로 어게인이라죠!

 

송게인 처럼 읽히기때문에 어게이이라고  팬분들의 애칭을 불러주기도 하는 게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팬카페에 가 보면 무려 6만명 정도의 팬분들이 직접 편지를 쓰기도 하고 사진을 올리기도 하고 애정이 정말로 많이 묻어나오는 그런 팬카페랍니다 !

 

송가인 인스타그램 @songgain_

 

그리고 송가인씨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팔로워는 무려 18만명 정도 되는 것을 볼 수 잇어요!

 

송가인씨가 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인스타그램을 보면 실시간으로 이렇게 확인을 할 수 있어서 저도 팔로우를 하고 있기도 하답니다 ㅎㅎ 역시나 역대급으로 좋은 영향력을 가지신 송가인씨 답게 다양한 셀럽분들과 찍은 사진도 많이 올라오구요, 개인적으로 찍은 광고 등의 사진도 올라오는데, 그동안의 무명 시절이 길었던 만큼 더욱더욱 잘되어서 선한 영향력을 많이 미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도 승승장구 다양한 광고를 찍고, TV로 다양한 활동을 하는 것을 보여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내가 좋은 사람이 되어 내게 좋은 사람이 오도록" 이라니 감동적~

 

 

3. 송가인 가족 어머니, 무속인, 무형문화제 송순단씨, 씻김굿 / 오빠 조성재 국악인, 아쟁연주자 

송가인 어머니 직업 무속인? 국가지정 무형문화제 진도 씻김굿 전수 교육 조교

 

송가인씨는 어머니의 직업으로 더욱 유명하기도 하죠! 송가인씨의 어머니 송순단씨는 국가지정 무형문화제 72호 진도 씻김굿 전수교육조교이자 무속인입니다. 송가인씨와 함께 방송에 출연을 할 당시에 망자의 한을 풀어주는 씻김굿 공연을 하기도 했고, 송가인시는 옆에서 진도아리랑을 불러서 굿의 깊이를 더했던 적이 있었죠!

 

송가인 어머니와 오빠 보기좋은 가족사진

 

 

가인씨는 어머니의 직업이 무속인이라는 점을 전혀 부끄러워 하지 않고 당당하게 말하기도 했구요, 숨길 이유가 전혀 없는 부끄러운 직업이 아니라며 어머니의 자랑스러운 효녀의 역할을 하기도 했죠! 무형문화재라니 저는 너무 뿌듯할 것 같은데요! 우리나라에 몇 남아있지 않으신 전수교육 조교로서 활동을 하시는 송가인씨 어머니가 정말로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송가인 친오빠 조성재 아쟁연주가, 국악인
송가인 오빠 조성재씨

 

그리고 엄마의맛이라는 프로그램에서는 송가인씨의 친오빠가 나와 더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빠인 조성재씨는 국악인이자 아쟁연주가라고 어머니, 아들, 그리고 딸인 송가인씨까지 모두 국악과 관계가 있는 분들이라는 점에서 너무 신기했어요

 

 

그 맛깔나는 강약조절이며 트로트를 부르는 것까지 모두 가족 내력이라고 생각하니 아~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답니다. 

 

 

 

4. 송가인 성형설? 얼굴이 바뀌었다고? 고등학교 졸업사진

송가인 본명 조은심,  고등학교 졸업사진

 

송가인씨의 졸업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기도 햇는데요 풋풋한 그녀의 모습을 졸업사진에서 볼 수 있었어요. 광주예술고등학교, 광주예고의 졸업사진에는 송가인씨, 본명 조은심씨의 옛날 사진이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때에는 이렇게 송가인씨는 위의 사진에서 보는 어머니의 얼굴과 똑 닮은 걸로 봐서 전혀 성형을 하지 않은 것 같아요.

 

 

요즘에는 TV에서 나오는 모습이며 메이크업에 따라서 얼굴이 많이 바뀌는 편이라서 성형이라고 일축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그 모습 그대로인 것 같은 송가인씨, 성형설은 사실무근인것으로 ~

 

 

 

 

5. 송가인 출연료, 행사비가 3500만원?

 

송가인 트로트 행사료, 장윤정, 홍진영, 김연자를 뛰어넘는 3500만원!

 

특히나 송가인씨는 기존의 트로트 강자인 장윤정씨나 홍진영씨의 행사료를 넘어 1위 행사료의 트로트 가수라고 해서 이슈가 되었는데요. 송가인은 행사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지만 최대 3500만원까지 실제로 받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정말로 헉 하는 행사료라고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기존의 트로트 여왕이었던 장윤정씨나 홍진영씨의 행사비는 2000만원정도, 김연자씨는 1500만원 정도라고 하던데 역시나 그 인기에 걸맞는 엄청난 행사료로, 트로트의 여왕, 1위 자리를 차치한 그녀의 모습 너무 멋져요!

 

 

이건 실제로 드림캐스팅의 김재상 실장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으로 "송가인을 섭외하기 위해서는 최소 3500만원이 필요하다. 섭외 수수료 10~15%는 따로 붙는다" 라고 말씀을 하기도 햇다고 해요! 방송에 출연하고 하루 3개 이상의 행사를 다니고 있다고 하는데요, 행사비 3500만원X 3이라고 하면 하루에 1억 500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수치가 나오네요!

 

 

6. 송가인 콘서트 전국투어, 내일은 미스트롯

송가인 콘서트, 전국투어 내일은 미스트롯 행사비, 티켓 가격 

 

현재는 콘서트가 코로나때문에 지속적으로 열리지는 않지만, 콘서트를 다녀온 분들의 이야기를 전해 들으니 꽤나 만족스러운 콘서트 현장이었다고 해요! VIP석은 무려 121,000원, 십이만 천원에 판매가 되었는데 그것마저도 빨리 매진이 되는 사태가 있었다고 해요! 블리블리 송블리~ 송가인이어라~ 라는 팬카페에서 만든 그런 머리띠 및 응원 도구들까지 판매를 하기도 했던 콘서트 현장은 팬싸인회 현장을 방불케 했다고 하네요!

 

7. 송가인 악인전, 윤도현, 강승윤, 송창식, 송가인의 나는 나비 무대, 시청률

KBS 악인정, 송가인, YB, 윤도현, 강승윤 나는나비 합동무대

 

그리고 요즘에 방송하고 있는 KBS 악인전 보고 계시나요? 바로 그제 방송된 KBS의 악인전에서는 윤도현씨와 강승윤씨가 나왓구요.

YB, 송가인, 강승윤씨가 합동 무대로 '나는나비' 노래를 불러서 더욱 화제가 되었답니다 .

 

 

윤도현씨와 강승윤씨, 그리고 송가인씨의 폭발적인 성량까지 모두를 감동시킨 박수와 함성이 쏟아져 나오는 무대를 보면서 저도 그 전율이 전해지더라구요! 송창식 , 함춘호씨도 박수를 아끼지 않고 보냈던 무대, 여러분들도 꼬옥 찾아보시기 바래요! 

 

 

 

8. 송가인 달팽이크림, 자민경 크림, 자연주의 스킨케어

 

송가인 달팽이크림 자민경 크레마카라콜 오리지널 달팽이크림

 

그리고 송가인씨의 달팽이 크림도 엄청난 인기를 몰고 왔죠! 외관에서부터 고급진 느낌이 가득 나는 송가인씨의 자민경 크레마 카라콜 크림, 이전에도 인기가 많았는데 이번에 송가인씨가 CF를 이렇게 뮤직비디오처럼 찍어서 더욱 인기가 많아진 크림이랍니다. 

 

 

송가인씨가 광고하던 자민경의 크레마카라콜 오리지널 달팽이크림은 50ml에 38,000원으로 끈적임 없이 잘 스며드는 가격대비 괜찮은 크림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 어머니도 사달라고 말씀을 하기도 했답니다 ㅋㅋ 역시나 대세는 송가인!

 

9. 송가인 제시의 만남, 악인정, 제가요 팀명 확정!

악인전 제가요 팀 제시 X 송가인 X 김요한 2020 인생은 즐거워

 

악인전에서 송가인씨 제시, 김요한이 함께 팀을 이룬 것도 유명했죠, 흑인 소울같은 제시와 송가인, 김요한의 만남이 더욱 기대가 되었는데요, 악인전에서는 2020 인생은 즐거워 뮤비 촬영을 함께 하기도 했답니다. 악인전의 세명의 팀 이름은 제가요로 제시 송가인 김요한의 한글자씩 따와서 붙인 이름이었답니다. 

 

 

그리고 이외의 송가인씨의 행보들까지 알려드릴게요!

 

송가인 후원 내역, 학대견을 돕는 사람들의 모임, 학사모 설립 후원

 

학사모라고 하는 학대견을 돕는 사람들의 모임이라는, 유기견, + 학대견을 돕는 모임의 브리딩빌리지를 설립, 후원하는 데 동참을 하기도 했답니다. 너무너무 마음이 따듯하지 않아요?

 

송가인 무명시절 국악 어린이 뮤지컬, 아기돼지 꼼꼼이

 

그리고 이 사진은 송가인씨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예요., 예전에 어린이 뮤지컬을 하던 송가인씨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추억을 회상하면서 이렇게 사진을 올리기도 했답니다 ㅋㅋ 너무 귀여운 모습이죠?

 

 

어린이 국악 뮤지컬 아기돼지 꼼꼼이 하던 시절이라고 해요! 본인은 돈돈이의 역할을 맡았다고 하네요!

 

 

송가인 전속모델 브랜드 황금코다리, 잎새주, 르까프

 

이외에도 송가인시는 홍보 모델로도 많이 활동을 하기도 하는데요, 황금코다리의 전속 모델로서도 그리고 보해 잎새주의 모델,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의 모델이 되기도 햇답니다 

 

 

본인만의 말투인 ~~이어라~ 라는 말투를 굉장히 잘 사용하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예쁜 모습으로, 심금을 울리는 그녀의 행보, 앞으로도 송가인 전성시대 이어라~

 

송가인 출연료 3500만원의 진실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