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이슈

JTBC 대행사 이보영 손나은 드라마 제작사, 내용 줄거리 회차 알아보기

by 토란알 2022. 12. 25.
반응형

 

시청률 고공상승중인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의 후속 드라마는 JTBC 대행사인데요! 특회나 이보영, 조성하, 손나은이 주연을 맡아 더욱 기대감에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드라마입니다. 

 

특히나 이보영은 평소 드라마를 선택하는 눈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대행사가 더욱 기대되기도 하는데요! 이번 대행사의 줄거리, 내용으로는 광고 대행사의 임원으로서 대행사의 임원인 고아 이보영, 그리고 금수저인 손나은의 대결 구도로 특히나 알려져 있어 더욱 재미를 줄 것 같습니다. 

 

 

 

드라마 대행사는 JTBC에 편성된 토일 드라마이구요. 토, 일요일 오후 10:30 하루의 주말을 맞이하며 보기 좋을 것 같은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이보영은 조성하와의 대결구도를 그리기도 하는데요! 한국대에 나온 남성 기득권과 지방대를 나온 여성 비 기득권의 대결구도는 물론, 낙하산 재벌 3세 딸인 손나은, 자수성가 흙수저로서의 대결로 3자구도로 나왔다는 점이 특히나 더욱 궁금하기도 합니다. 

 

제벌 집 딸로 나오는 손나은의 패션 및 스타일링을 보기에도 눈이 즐거울 것 같은 드라마이기도 하구요. 특히나 패션 센스는 물론 손나은님의 몸매 및 얼굴까지 보는 재미가 더해질 것 같습니다. 손나은의 연기라니!

 

 

흙수저로 치열하게 살아와 임원까지 오르게 되는 이보영의 삶과, 중간 중간 나오는 이보영의 담배 흡연씬 또한 많은 기대 감을 불러 일으키기도 해 이미 기다리고 계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내용의 일부로는 천문학적인 금액의 광고를 무리하게 빠르게 집행시키라는 요구에서부터 시작해, 광고를 효율적으로 파격적인 방법으로 어떻게 진행할 지에 대해서 궁금증이 더해지기도 하는데요

 

 

이번 드라마 대행사의 제작사는 하우픽쳐스, 드라마 하우스스튜디오, SLL이기도 한데요

하우픽쳐스는 구미호뎐2와 함께 김혜수로 더욱 유명한 슈룹이라는 드라마까지 찍은 제작사이기도 하구요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장성규는 물론 알베르토 몬디, 다니엘 린데만, 럭키 , 이소정, 이나우 등의 다양한 연예인들이 속해있는 제작사 겸 소속사이기도 합니다. 

 

 

SLL은 스튜디오 룰루랄라로 다양한 유튜브 와썹맨, 장성규 워크맨 등을 통해서 큰 성장을 이룬 제작사이기도 한데요. 처음 사장이 손석희였기에 특히나 더욱 주목을 받기도 한 제작사이기도 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다 보고나면 뭐보지? 하는 생각이 있었던데 1월에는 대행사 덕분에 주말밤이 더욱 알차질 것 같습니다. 

 

이후 줄거리등도 요약해서 전달드리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